토목
상수관 파손 및 접합불량으로 누수가 증가되어 상수 사용량이 높아지고 있어 이에 수밀성 및 내충격성 강화를 위하여 NUSU ZERO HI-VP PIPE를 개발하였다.
하수관의 부식(파손) 및 접합부 불량으로 오수가 유촐되어 환경 오염을 야기시키고 있다. 이에 NUSU ZERO HIVG PIPE를 개발하여 환경 오염을 방지하고자 하였다.
고기능 첨가재(COMPOUND)적용, 최적화 배합으로 내·외압 및 인장강도를 향상시켜 기존 대비 2배 이상 내충격 및 내구성 확보하고 환경친화 제조 시스템적용하였다.
SSEN-3P HI-VP GIS PIPE는 관로탐사용 배선을 부착시켜 전류를 흐르게 함으로 매설되어 있는 수도관을 파악하는데 사용한다. ※시공후 부식방지를 위한 그리스 처리
내충격수도관 부속은 내외면에 2중 코팅(청색)되어 우수한 내식성을 보유하고 있으며 경제성이 우수하며 대구경(D400)에도 적용이 가능하다.
HDPE 원재료는 주로 식품용기, 도마 등에 사용되어 위생성이 뛰어나며 부식 및 전식이 없다. 또한 자재비가 저렴하고 유지관리 비용이 적다.
PE수도관 부속은 전자(EF)융착 및 맞대기 융착 방식으로 사용하며 시공 과정이 단순하여 시공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다.
고강성 PVC 이중벽관은 내면이 매끄러워 마찰계수가 적고 EPDM고무링 접합방식으로 완전한 수밀성을 보장한다. 또한 연결시공이 간편하고 부식되지 않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내충격용 하수관 직관, 확관(편수칼라관), 조임형(SP형)으로 주로 하수도용 배관에 연결하며 내면이 매끄러워 안정적인 유속 확보로 관내 퇴적 발생이 없다.
오수받이는 화장실 및 가정오수의 유로를 분리하여 하수의 혼입을 방지(악취차단)하고 소형맨홀은 토압을 고려한 수직일자형 설계로 우수한 외압강도를 보유한다.
PVC하수관 부속은 크게 일반(분기구)과 투명부속으로 나뉘며 EPDM 고무링 접합방식으로 시공이 간편하고 수밀성을 보장한다.
HDPE이중벽관은 단면이 I-Beam구조로 설계되어 외부 압력에 강하고 인장강도가 높으며 산, 알카리 등 화학물질의 침해를 받지 않아 부식이 없고 반영구적이다.
PE다중벽관은 열십자형의 내부구조와 풀림방지형(쐐기형)으로 설계되어 접착력을 향상시킨 우수한 제품이며 부등침하 또는 부분적 하중으로 인한 접착층 분리(파손)을 방지함.
PE하수관 부속은 일반(PE재질) 부속제품과 PE하수관 또는 부속을 연결하는 이음관(PE밴드, SUS밴드, 환봉지지연결구)으로 구분된다.